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택스 연말정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쟈냐 2021. 1. 16.

홈택스 연말정산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 간소화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는 병원, 학교, 은행 등 영수증 발급기관이 전산 파일로 제출한 소득, 세액공제 증명서류를 국세청에서 홈택스를 통해 근로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홈택스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 이용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택스 연말정산 홈페이지 이용절차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홈페이지 중간에 있으며 누르시면 이용할수 있는 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홈택스는 공동 인증서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되며 자료제공 동의 신청 연말정산간소화 자료 조회를 하고 PDF 다운로드하고 인쇄를 한 후 회사에 제출을 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도 간편하고 홈택스 로그인도 민간인증서로 로그인이 되게 변경이 되어 편리하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매뉴얼도 확인해보시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이용방법 문의는 국번 없이 126번을 누르시고 1번 5번을 순서대로 누르시면 됩니다. 

13월의 월급이라는 연말정산이 시작되었는데 아직 준비 못하신 분들은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원천징수 관련 글도 확인하고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아래 글 남겨드려요.

 

2021/01/16 - [분류 전체보기] -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홈택스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