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한눈에 확인하는~

by 쟈냐 2021. 1. 18.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들어가 보셨나요? 요즘 기름값이 다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은데 기름 값 비교를 통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주유소에서 가격비교를 통해 주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우리 동네에서 가장 싼 주유소 찾기를 통해 기름을 넣으면 팍팍해진 가계살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는 바로 이곳~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오피넷이라는 곳으로 전국에 있는 주유소의 가격을 알려주는 곳입니다. 싼 주유소 찾기 베스트 5위도 있어 편하게 우리동네에서 저렴한 곳에 가서 주유를 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뿐만 아니라 경유, LPG, 등유 까지 가격비교 볼 수 있어 가까운 지역에 기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한 곳입니다. 물론 가격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것은 아니라 직접 갔을 때 가격이 틀릴 수는 있지만 그런 것을 감안하더라고 편리한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기름값 비교로 저렴하게~

 

오피넷에 들어가시면 지도로 가격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정보를 확인하고 내가 움직이는 동선에 맞춰 주유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이나 출퇴근시 움직일 수 있게 동선을 만들어 움직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카드가 있다면 그에 맞는 주유소와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주유를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국제유가에 따라 우리나라 기름값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지만 이렇게 싼 주유소 찾기를 통해 살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맺음말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 때문에 물가도 올라가고 있는데 움직이기 위해 필요한 차에 들어가는 기름이라도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기름 값 비교를 통해 현명한 구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