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쟈냐 2021. 1. 15.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비대면 계좌계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 주변에서 주식 이야기들을 많이 해서 한번 투자를 해볼 요량으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시면 현재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로 4만 원 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양한 증권회사가 있고 계좌개설을 할 수 있지만 키움증권을 선택한 것은 최근 젠포트에 대해 공부하게 되면서 아직은 키움증권만 연동이 된다고 해서 현재 키움에 계좌를 만들려고 합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 처음에 재미있게 진행을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식공부를 하면서 자산 배분 투자라는 말을 들으면서 투자할 종목에 대해 조금 연구를 진행 중인데 60/40 법칙에 대해서 들었습니다. 주식과 채권을 나눠서 투자하는 것인데 키움증권 트레이더 프로그램 영웅문에서 채권을 거래할 수 있나 봅니다. 

아직 모르는 부분이 더 많고 공부해야할것 투성이네요. 젠포트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백테스트를 진행해본 후 실제 거래까지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 ㅎ 새롭게 공부하는 것들이 재미있습니다. 

코스피 지수는 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기존에 투자를 하지 못한점 반성하면서 차근차근 공부하고 진행을 해야 되겠네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것저것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는 것 같은데 저 같은 주린이도 안 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어 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