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롬 다운로드

by 쟈냐 2021. 1. 15.

크롬 다운로드를 많이들 하고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없어진다는 소식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하는데 크롬이 편하고 빠르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하고 계십니다. 크롬이 빠르고 좋지만 구글 확장프로그램 웹 스토어에서 유용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점이 많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받기

크롬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야 하는데 현재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에서 크롬을 검색하시면 링크가 나오며 이곳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파일이 받아지고 설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하고 이메일을 설정해 주시면 크롬을 사용하는 것이 끝나게 됩니다. 이제 인터넷 검색을 할 때 크롬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이 다양한 웹페이지를 볼 때 로딩이 빠르고 호환이 잘 돼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도 좋은 것이 구글 확장 프로그램 웹 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확장 프로그램 웹 스토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웹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토어로 무료 프로그램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도 있지만 무료 프로그램만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구글 확장 프로그램 웹 스토어에 들어가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따라서 해주시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오게 되면 왼쪽 위에 작대기 3개가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맨 아래쪽에 웹스토어로 이동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너무 공백이 많고 멀리 있어서 못 찾는 분들이 제법 계십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공백이 많아 아래쪽을 잘 못 보시고 어떻게 가야 하는지 직접링크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데 웹스토어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구글 확장 프로그램 웹 스토어 바로가기 

 

드디어 웹스토어에 입장을 하셨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을 하시고 다운로드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웹에서 바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들을 보시면서 원하는 것을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참 재미있는 것들이 있느니 확인해보세요

 

맺음말

 

크롬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고 구글 확장 프로그램 웹 스토어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조금 시야가 멀어져 찾기 어려울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좋은 프로그램 찾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