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메일 바로가기 의외로 모르는 사실

by 쟈냐 2021. 1. 14.

한메일 바로가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조금씩 발달하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던 게 한메일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은 네이버나 gmail 바로가기 등 다양한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아직도 한메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를 하면 한메일이 안 나온다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이 다음에 가입하고 사용하는 메일 서비스인것을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음도 카카오로 넘어갔지만 다음 메일은 아직 이름을 변경하지 않고 사용을 합니다. 한메일이나 다음 메일이나 같은 것인데 hanmail이나 daum 이 붙은 이메일로 보내면 다음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변경이 그만큼 어려움이 많은 것 같아 아직고 한메일 쩜넷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는데 daum 이메일과 같은 것이니 크게 걱정하지 말고 한메일 바로가기에 나오는 페이지에 들어가서 사용하셔도 되며 다음에 로그인 후 나오는 메일 정보를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daum 이메일 바로가기

위에서 알려드린 것과 같이 다음 이메일은 한메일과 같은 서비스이니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gmail 바로가기는 홈페이지에서 들어가는 법이 아는 분들은 편하지만 ui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어렵게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한메일이나 다음메일은 다음에 로그인을 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편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맺음말

 

한메일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은 것인것을 알았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다 알고 편하게 사용하는 이메일이니 쉽게 활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