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쟈냐 2021. 1. 12.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빠르게 받고 컴퓨터로 일을 할 때 핸드폰 말고 바로 pc에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고 답변도 빠르게 남길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카카오 톡 앱 다운로드를 하고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지만 컴퓨터에서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방법을 잘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우리나라에서 메신저로 많이들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pc버전으로 사용하시면 집이나 사무실에서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고 카톡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문자를 확인하고 키보드로 답변을 남길 수 있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pc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pc버전을 받으실 수 있는데 윈도우 버전과 맥 버전이 있으니 사용하시는 os에 맞게 누르시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크롬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된 파일명이 보이고 클릭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간단하니 진행하시고 설치가 다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핸드폰으로 로그인한 정보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바로 카톡을 pc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 다운로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앱 다운로드를 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카카오톡을 스마트폰과 pc에서 같이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해킹도 있다고 하는데 보안 인증을 통해 해킹에서도 벗어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맺음말 

 

많은 분들이 핸드폰에서만 카톡을 사용하시면서 작업을 하다가 까똑 소리에 핸드폰을 보느라 업무에 지장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pc에서 확인을 하시면 편하게 일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톡 알림을 다 꺼놔서 컴퓨터로 일할 때만 카톡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거의 업무용으로만 활용하고 있어서 그런데 저처럼 활용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