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3차재난지원금 소식

by 쟈냐 2021. 1. 11.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3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문자가 온다는 소식에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문자가 안 오길래 주변 사장님들께 물어보니 문자 연락을 받은 분들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찾아서 지인들에게 알려주고 신청을 하시라고 알려드렸습니다.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한데 문자가 안 오니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3차재난지원금을 신청하기 위한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아직 신청을 못하신 분들은 빠르게 들어가셔서 신청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고 바로 신청을 했더니 문자로 신청이 되었다고 이제야 오네요 

 

버팀목자금 신청하는 방법은 위 홈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조회를 하시면 대상자인지 여부가 나오며 바로 각종 유의사항에 동의를 체크한 후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은 너무 쉬워서 다들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팀목자금 홈페이지에서 3차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셨다면 인증받은 핸드폰 번호로 문자가 오실 겁니다. 이제 기다림만 남은 것 같네요. 혹시 문자가 안 오신다면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결과 조회를 하실 수 있으니 조회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약

 

3차재난지원금의 새로운 이름인 버팀목자금 신청은 너무나 쉬웠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정보들이 너무 많아 문자가 온다가 하여 기다리기만 하고 있다가 검색으로 찾아 들어가 신청을 했네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문자만 기다리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힘내서 다시 열심히 살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