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세청 차량가액 조회 하는 쉬운 방법

by 쟈냐 2021. 1. 10.

국세청 차량가액 조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 제작사와 형식번호 만으로 자동차 가액을 국세청홈에서 운영하는 승용차 가액 조회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너무 편하고 자동차 등록증에 있는 형식번호를 입력하여 내 자동차 모델의 차량가액 조회를 할 수 있는데 기준 가격을 알아두고 장려금 신청자격 확인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차량가액 조회 바로가기

 

승용차 가액 조회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 하면 국세청 홈 택스에서 운영하는 승용차 가액 조회 페이지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작사명을 입력하여 조회를 할 수 있지만 자동차 등록증에 있는 형식번호를 확인하고 하시는 게 더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작사 이름만 넣어도 자동차 명이 나오는데 형식번호에 따라 자동차 가액이 틀린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동차 등록증을 확인하고 조회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세청 홈에서 들어갈 수 있지만 링크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도록 남겨드리겠습니다. 홈택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더욱 안전하고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세청 차량가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자동차 가액을 확인하여 재산요건을 확인 하시는 용도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요즘 어려운 시기에 장려금 신청을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