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by 쟈냐 2021. 1. 9.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은 배달보다 10% 할인을 더 해준다고 합니다. 피자가 가끔 당길 때가 있는데 일반 피자를 잘못시켜서 맛없다고 가족들한테 한소리 들을 때가 있는데 그래도 피자헛은 메뉴만 잘 선택하면 어지간해서는 다들 잘 먹는 것 같습니다. 피자헛 할인까지 받으면 저렴한 금액에 살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제품을 선택하고 포장 선택 후 결제 진행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퇴근할때 경유해서 피자를 들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이외에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피자헛 이벤트

 

피자헛에 주문이 처음인 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포장이나 배달 상관없이 5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선착순 2만 명에 한하며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골라먹는 재미와 포장 반값에 살수 있는 요일 피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매일 메뉴가 정해져 있으며 그 요일에 있는 피자를 구매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토핑 킹(리치골드)입니다. 매일 메뉴가 틀리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피자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도 잘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점 참고하시고 처음 주문이신 분들은 이번 주에 꼭 주문해서 반값 할인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