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현금으로 전환하기

by 쟈냐 2021. 1. 8.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이 생겼습니다. 다양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를 하고 각 카드사별로 포인트를 사용하러 들어가는 번거로움이 줄어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내 통장에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생긴 것 같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바로가기

 

포인트 적립 신용 카드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텐데 이 포인트를 활용을 제대로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서비스가 생겨 포인트를 알뜰히 내 돈으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 조회는 예전에도 나왔는데 여신금융협회에서 진행하는 서비스는 계좌로 입금을 해주는 시스템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에 통합조회를 하고 계좌입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여 조회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는 아래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간단히 진행이 되니 누구나 한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임장에 동의를 해야 진행이 되며 동의를 하시면 카트 포인트 통합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조회를 해보았더니 모르는 포인트가 여기저기 있는 게 보입니다. 소멸 예정까지 보이니 한 달에 한 번씩 진행을 해보고 계좌로 입금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뭔가 공돈을 버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포인트 계좌 입금하기를 통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환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기분 좋게 포인트 계좌 입금하기를 누르니 입금 가능 포인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직 오류가 있는 것인지 입금 가능 포인트가 0원입니다. 

좋다 말았네요 현재 오류가 많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 적용이 잘 안 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모르고 있던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것만 보아도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포인트 적립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

 

포인트를 현금화하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카드사별 포인트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좋은 점은 있는 것 같습니다. 모르고 놓칠 뻔한 포인트를 확인했으니 카드사별 포인트몰에 들어가서라도 사용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마무리

 

많은 분들이 카드를 사용하고 적립이 되는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계시는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으로 편하게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모르고 있던 포인트를 사용하러 가봐야겠네요 ~

댓글